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  •  
  • 스타강사

스타강사




   

이승윤 건국대학교 교수

강사 상세프로필

주요학력

  • 맥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마케팅 박사
  • 웨일즈대학교 대학원 소비자심리학 석사
  • 성균관대학교 심리학 학사

주요경력

  • 現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조교수
  • 現 디지털마케팅 연구소 소장
  • 한양대학교 경상대학 조교수
  • Nielsen, Global Marketing Research Firm 선임 연구원
  • 더 워터멜론, 서울 문화 재단 브랜드 마케팅 자문위원
  • 현대자동차, SK 텔레콤, 하이원리조트 고객 경험 설계

강연주제

  •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, 혁신 기업들은 어떻게 변화에 대응하는가?
  •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, 어떻게 경험을 디자인할 것인가
  •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의 New 마케팅 전략
  • 디지털로 생각하라
  • 구글처럼 생각하라, 디지털 시대,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

주요저서

  • 디지털로 생각하라 (2021)
  • 디지털 시대와 노는법 (2019)
  • 공간은 경험이다 (2019)
  •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, 인플루언서 (2018)
  • 입소문을 만드는 SNS 콘텐츠의 법칙, 바이럴 (2017)
  • 구글처럼 생각하라, 디지털 시대,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(2016)
  • 디지털 소셜 미디어 마케팅 (2015

강연영상